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반 pg아발란체 엑시아 박스,led 상세소식

건담소식

by k효갓 2019. 8. 29. 12:07

본문

소식전한지 얼마안됐지만 출시가 곧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그래서 관련사진도 매일매일 올라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박스,led 등이 어떻게 보여지는에대한 사진을 공유합니다.

박스가 상당히 크고 led포장박스가 작게나마 따로되어있네요.

데칼양도 충분해 보이고 좋습니다. 습식데칼의 경운 아발란체 대쉬파츠등에

붙이는거 같네요.

다음은 led관련 사진들 입니다. pg의led와 크게 다르지 않아보이네요.

광량도 충분히 밝아보입니다.

역시 카피하면 다반이라는걸 다시한번 보여주는거같네요.

얼른 오기를 바래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