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반 pg 아발란체 엑시아 파츠들 소개

건담소식

by k효갓 2019. 8. 28. 11:02

본문

이달말에 나온다더니 이미 조립한것들이 바로바로 나오네요.

얼굴의 조형은반다이 pg의 얼굴과 크게 다르지않네요. 원래 복제를 기가막히게 잘하는 다반이었으니..

참함도의 길이가 ㄷㄷ 합니다 전시공간의압박이느껴질거같네요.

무장류입니다. 커진만큼 디테일이 추가되었다기보단..기존의 다반 아발란체의 부품을 크게 한거같기도 하네요.

어깨 장갑입니다. 색분할 조형들 나무랄데가 없네요.

손목쪽 장갑인데 이것도 색분할이 잘되어있네요.

대쉬파츠도 큼직큼직 좋습니다. 무게가 상당할텐데..완성사진상으론 잘받쳐주는거같네요.

길게 쭉쭉 펴지네요.

아발란체 변형 파츠를 모두 모았네요. 파츠만으로도 볼륨감이 상당하네요.

기습공격처럼 갑자기 출시하게된 다반 pg아발란체 엑시아입니다.

전 고민하다가 뉴스소식 전하는 글쓰다가 뽐뿌가와서

결국 질러버렸네요.;; 직접 만들어서 느낌점 완성샷 사진등을

곧 올리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