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반 pg아발란체 엑시아 발매 소식

건담소식

by k효갓 2019. 8. 27. 11:34

본문

다반에서 pg아발란체 엑시아를 깜짝 발매한다는 소식입니다.

빠르면 이달말부터 배송예정이라는데 현재가 말일쯤이니 곧 출시하겠군요.

가격은 680위안 입니다. 무게가 얼마나 나갈지 알수없지만

가격은 배송비 다합쳐서 15만원 근처일거같네요.

pg엑시아 본체+led+아발란체파츠+리페어파츠+대함도 등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완전 혜자 구성이네요.

박스사이즈는 70x60x21 이라고 하니 박스크기도 상당히 큽니다.

반다이 pg엑시아를 그대로 카피한거같네요. 아발란체파츠는 기존에 발마했던

mg사이즈의 다반 아발란체 엑시아 버젼을 뻥튀기 한것도같네요.

led도 사진상으론 밝게 빛나네요. 유니콘의 경우 밝기가 매우 약했는데 이번건 어떤지 지켜봐야겟네요.

목업사진인거 같습니다. 언제 이렇게 준비했을까요. 망했는지 알았던 다반이

이렇게 갑자기 출시를하다니..저번 블루프레임, 곧 나온다는 파워드레드와 마찬가지로 기습 출시를 아예 노선으로 잡았나보네요.

리페어 파츠도 pg의 한정 파츠를 그대로 복사한거같네요.

런너수도 어마어마 합니다.

반다이 pg 엑시아 가격으로 이렇게나 풍부한 구성을 포함시켜주니 이것만으로도

가성비가 아주좋을거 같습니다. 조립감은 반다이대비해서 당연히 떨어지겠지만

이번엔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반다이pg도 가지고있지만

이것도 구매하고싶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