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란디스타 손오공

피규어

by k효갓 2019. 8. 18. 22:17

본문

이번에 리뷰할 피규어는 그란디스타 손오공입니다. 노멀 손오공 이라고도 합니다.

초사이언 버젼 손오공과 포즈 크기 다비슷하지만 머리모양,옷의 도색이 약간 차이가 납니다.

2D로만 보던 손오공 머리를 입체적으로 멋지게 만들었네요. 

이녀석도 더이상 발매가 되지않아 원래가격보다 조금 비싸게 거래되는 편입니다.

 

 

 

몸조형은 초사이어인 손오공과 크게 차이가없습니다. 얼굴이 전투전 손오공을 잘 표현했네요.
뒷모습입니다. 등뒤에 도복마크가 있었다면 더좋았겟지만 없으니 아쉽네요. 데칼 찾아보면 있을거 같긴 하네요.
반대 측면은 뭔가 머리모양이 어색해보입니다. 손오공 특유의 머리카락 디자인 생각하면 어쩔수없는거같네요.
옆 모습은 아주 좋습니다. 머리 볼륨감이 좋네요.
머리조형 근접샷입니다. 이음새 부분이 보이는건 공장생산 과정상 어쩔수없는 일인듯 하네요.
위에서 아래로 보는 뷰도 잘 어울리네요.
초사이어인 오공과 함께 세워봣습니다.보시면 알겠지만 얼굴뿐만 아니고 옷의 색또한 다릅니다. 개인적으론 초사이어인 손오공 도복이 더 손오공 스럽네요.
얼굴조형 비교입니다. 같은 얼굴모양인데 눈의 라인 색깔로 인해 분위기가 사뭇 달라 보이네요.
마주보며 취하는 포즈도 느낌있네요
이상 그란디스타 손오공 이었습니다.

 

 

초사이어인 손오공 마찬가지로 매우 만족스러운 손오공이네요.

같이 세워두니 더 멋진 느낌이 나는거 같습니다.

현재 가격은 20000~25000원 선에선 구매가 가능하네요.

'피규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란디스타 초사이어인 손오공  (0) 2019.08.1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